펌웨어 업데이트 방법을 확인하고, 업데이트 실패 등 오류 발생 시 해결 방법을 안내합니다.
펌웨어 업데이트 방법
확인 불가 시 와이파이를 껐다가 다시 켜주세요.
화면 하단의 “Switch P2P” 클릭 후 “확인”
*일반 브라우저에서 접속이 안될 시 시크릿 모드로 접속
*STEP 02 진행 후에는 링크핏과 와이파이가 잠시 연결이 해제된 상태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펌웨어 업데이트에 문제가 있으신가요?
펌웨어 업데이트는 기기 안정성과 기능 향상을 위해 중요한 과정입니다. 하지만 업데이트 중 사이트 접속 오류, 업데이트 실패, 또는 업데이트 버튼 미노출 등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원인 분석
업데이트 시스템은 링크핏 기기와 스마트폰 간 로컬 Wi-Fi 연결 기반으로 작동합니다.
이 과정에서 인터넷 연결, 브라우저 설정, 기기 상태 등 복합적인 요소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사이트 접속이 아예 안 되는 경우 (192.168.1.101 접속 실패)
다음 항목들을 순서대로 점검해 주세요:
차량 USB 포트 대신, 차량용 충전기(시거잭) 또는 가정용 USB 충전기에 연결해주세요.
•
비밀번호: 88888888
•
“인터넷 없음” 문구가 떠도 무방합니다.
•
꼭 링크핏 와이파이에 연결되어 있어야 하며, 기타 와이파이나 LTE/5G 데이터는 끄고 시도해 주세요.
접속이 되지 않을 경우, 시크릿 모드(비공개 창) 사용을 권장합니다.
설정 > Wi-Fi > [우측 상단 점 3개] > ‘모바일 데이터 사용 전환’ OFF
Chrome, Samsung Internet 등 다른 브라우저 앱으로 접속해 보세요.
Wi-Fi 목록에서 LINK-FIT 항목 제거 후 다시 연결 시도
사이트는 접속되는데 업데이트가 진행되지 않는 경우
•
설정 > 연결 > Wi-Fi > 우측 상단 점 3개 > Wi-Fi 다이렉트 >
‘LINK-FIT-****’ 선택
‘Update’ 버튼이 비활성화되어 있거나, 보이지 않는 경우 이미 최신 펌웨어가 적용된 상태입니다.
업데이트 시도 중 반복적으로 실패(Fail)할 경우
•
•
•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링크를 통해 접수를 하시면 벤딕트의 모든 채널 중 가장 빠르게 교환 및 A/S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