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펌웨어 업데이트 방법을 확인하고, 업데이트 실패 등 오류 발생 시 해결 방법을 안내합니다.

펌웨어 업데이트 방법

그림과 같이 일반 충전 포트에 제품 전원을 연결합니다.
LINKFIT-****’ 와이파이에 연결합니다. (WiFi 비밀번호: 88888888)
확인 불가 시 와이파이를 껐다가 다시 켜주세요.
핸드폰 웹브라우저(크롬)에서 URL( http://192.168.1.101 )로 접속
화면 하단의 “Switch P2P” 클릭 후 “확인”
*일반 브라우저에서 접속이 안될 시 시크릿 모드로 접속
다시 와이파이 설정에 들어가서 우측 상단 점 3개의 Wifi 다이렉트 선택 후 “LINKFIT-*****” 연결
*STEP 02 진행 후에는 링크핏과 와이파이가 잠시 연결이 해제된 상태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다시 URL 주소로 들어가서 “업데이트” 선택 후 “완료” 문구가 나오면 업데이트 완료

펌웨어 업데이트에 문제가 있으신가요?

펌웨어 업데이트는 기기 안정성과 기능 향상을 위해 중요한 과정입니다. 하지만 업데이트 중 사이트 접속 오류, 업데이트 실패, 또는 업데이트 버튼 미노출 등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원인 분석

업데이트 시스템은 링크핏 기기와 스마트폰 간 로컬 Wi-Fi 연결 기반으로 작동합니다.
이 과정에서 인터넷 연결, 브라우저 설정, 기기 상태 등 복합적인 요소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사이트 접속이 아예 안 되는 경우 (192.168.1.101 접속 실패)

다음 항목들을 순서대로 점검해 주세요:
데이터 전송 포트(X) → 일반 충전 포트(O)
차량 USB 포트 대신, 차량용 충전기(시거잭) 또는 가정용 USB 충전기에 연결해주세요.
스마트폰 Wi-Fi에서 ‘LINK-FIT-****’ 선택
비밀번호: 88888888
“인터넷 없음” 문구가 떠도 무방합니다.
꼭 링크핏 와이파이에 연결되어 있어야 하며, 기타 와이파이나 LTE/5G 데이터는 끄고 시도해 주세요.
브라우저 주소창에 192.168.1.101 입력
접속이 되지 않을 경우, 시크릿 모드(비공개 창) 사용을 권장합니다.
와이파이 자동 전환 기능 끄기
설정 > Wi-Fi > [우측 상단 점 3개] > ‘모바일 데이터 사용 전환’ OFF
브라우저 변경 시도
Chrome, Samsung Internet 등 다른 브라우저 앱으로 접속해 보세요.
스마트폰 재시작 및 기존 연결 정보 삭제 후 재시도
Wi-Fi 목록에서 LINK-FIT 항목 제거 후 다시 연결 시도

사이트는 접속되는데 업데이트가 진행되지 않는 경우

‘Switch to P2P’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Wi-Fi 다이렉트로 LINK-FIT 연결
설정 > 연결 > Wi-Fi > 우측 상단 점 3개 > Wi-Fi 다이렉트 >
‘LINK-FIT-****’ 선택
그 후 다시 192.168.1.101 주소로 접속 → 업데이트 버튼 클릭
‘Update’ 버튼이 비활성화되어 있거나, 보이지 않는 경우 이미 최신 펌웨어가 적용된 상태입니다.

업데이트 시도 중 반복적으로 실패(Fail)할 경우

스마트폰의 Wi-Fi 및 Bluetooth 설정을 초기화
다른 스마트폰 기기에서 동일 과정으로 재시도
다른 USB 포트 또는 다른 케이블로 교체 후 재연결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링크를 통해 접수를 하시면 벤딕트의 모든 채널 중 가장 빠르게 교환 및 A/S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접수 방법 안내
벤딕트 공식 서비스 센터로 접속하여 ‘서비스센터 접수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서비스 신청 양식에 성함, 연락처, 문제상황을 정확히 기입합니다.
사진 또는 영상 첨부가 가능하다면 문제 상황을 함께 올려주시면 보다 정확한 진단이 가능합니다.
접수 후, 서비스팀에서 영업일 기준 24시긴 내에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