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이 안되시나요?

링크핏 사용 중 안드로이드 오토 연결이 안되는 원인과 안정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iPhone 설정 확인하기

원인 분석

안드로이드 오토가 절전 모드로 설정된 경우 연결이 불안정해지며, WiFi 및 블루투스 연결이 반복적으로 끊길 수 있습니다.
차량의 USB 포트가 단순 충전 포트일 경우, 데이터 통신이 되지 않아 제품이 인식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결 방법

안드로이드 폰의 절전 모드 및 백그라운드 제한 해제: 설정 > 배터리 및 디바이스 케어 > Android Auto 앱 선택 후 배터리 최적화를 '제한 없음'으로 설정해 주세요.
SHIFT 연결 전, 스마트폰의 블루투스와 WiFi를 꼭 활성화한 상태로 블루투스 목록에서 ‘SHIFT AUTO-XXXX’ 선택하여 연결해 주세요.
차량 USB 포트가 데이터 전송 포트인지 확인 후 연결해 주세요. 충전 전용 포트에서는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링크를 통해 접수를 하시면 벤딕트의 모든 채널 중 가장 빠르게 교환 및 A/S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접수 방법 안내
벤딕트 공식 서비스 센터로 접속하여 ‘서비스센터 접수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서비스 신청 양식에 성함, 연락처, 문제상황을 정확히 기입합니다.
사진 또는 영상 첨부가 가능하다면 문제 상황을 함께 올려주시면 보다 정확한 진단이 가능합니다.
접수 후, 서비스팀에서 영업일 기준 24시긴 내에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