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습기에서 이상한 냄새가 느껴지셨나요?

관리 상태에 따라 분무 시 냄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점검과 관리로 충분히 개선할 수 있습니다.
수조 및 필터 관리 상태에 따라 분무중 냄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해 원인과 해결 방법을 확인해 주세요.

원인 분석

물을 장시간 수조에 방치할 경우 수조 내 세균이 번식해 냄새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필터가 젖은 채로 오랜 시간 방치되거나 교체 주기를 초과한 경우 내부에서 퀴퀴한 냄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진동자 및 내부 부품에 미세한 이물질이나 물 때가 남아 작동 중 불쾌한 냄새가 퍼질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물은 하루 1회 이상 꼭 새 물로 교체해 주세요.
필터는 1~2개월마다 교체, 혹은 냄새가 날 땐 즉시 새 것으로 교체해 주세요.
진동자는 면봉 또는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주시고,구연산 50ml + 물을 섞어 10~15분 세척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물은 정수물보다 수돗물 사용을 권장합니다. (수돗물의 염소 성분이 세균 번식을 억제합니다.)
데일리 관리 루틴
사용 후에는 가습기 물을 모두 비우고 수조와 필터를 통풍이 잘 되는 곳에서 완전히 건조해 주세요.
일주일에 1~2회는 내부도 간단히 닦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주의 및 참고사항
필터는 세척용이 아닌 교체용 부품입니다. 냄새가 나는 경우 반드시 새 제품으로 교체해 주세요.
필터 추가 구매하러 가기(링크)
가습기 냄새는 위생적 관리로 대부분 해결되며, 지속 시 서비스센터 점검을 권장드립니다.

세척 및 필터 교체 방법

가습기 헤드를 잡고 필터 케이스를 당겨 분리해 주세요.
안에 있는 필터를 빼고 새 필터로 교체해 주세요.
필터 케이스를 원래 있던 위치에 넣어 결합하세요.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링크를 통해 접수를 하시면 벤딕트의 모든 채널 중 가장 빠르게 교환 및 A/S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접수 방법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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