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사용 전이나 후에 확인해야 할 사항들을 안내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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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처음 사용 시 디퓨저에서 연기가 안 나와요.
네블라이저 헤드와 전용 공병에 튼튼하게 없도록 꼭 달아주시고, 에탄올을 사용해 제품 세척 방법을 참고하여 세척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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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세척을 꼭 해야 하나요?
다른 향으로 교체하거나 타사 제품 사용 시 원액의 종류에 따라 제품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제품 설명서와 상세페이지 안내에 따라 월 2~3회 주기적으로 세척 및 관리를 권장드립니다. 세척 권장 주기에 맞지 않게 사용하여 제품의 고장 (분사구 막힘 등/오링 악용) 이 발생한 경우 유상 A/S만 지원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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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V 2A / 3A 에서는 충전할 수 없나요?
아닙니다. 다만, 특정 제품은 암페어가 높으면 볼트가 많이 올라갑니다. 이런 경우 충전 헤드의 볼트 사용을 확인해 주시고 해당 제품 구매처에 직접 연락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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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 리필의 수명은 어느 정도인가요?
사용 방법에 따라 개인적인 차이가 있지만 시그니처 향 리필액 50ml 기준 최대 10주 정도 사용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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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사제품 향수 / 오일 넣어서 사용해도 되나요?
네, 가능합니다. 예산을 오일 종류는 전부 사용 가능하며, 향수 사용의 경우 오드 코롱~ 오드 뚜알렛 등급의 사용을 권장 드립니다. 엑스트라 퍼퓸 등 부향률 15%를 초과하는 원액에 가가운 향수는 권장 드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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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탑 앤 고 모드 작동이 안 돼요.
처음 분사될 때 설정하신 단계 (3초, 6초, 13초)에 따라 처음 분사되고 대기모드로 변경되어 180초~200초 동안 분사되지 않습니다. (180초 이후 정상적으로 작동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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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세척의 주기가 있나요?
월 2~3회 주기적으로 세척 및 관리를 권장드립니다. 세척 권장 주기에 맞지 않게 사용하여 제품의 고장 (분사구 막힘, 오링 악용 등) 이 발생한 경우 유상 A/S만 지원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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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모어 충전 시 정격 전압의 출력이 5V, 5V1A 이하 제품으로 반드시 이용해 주세요. 고속 충전 시 제품에 문제나 고장이 생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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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전 케이블은 반드시 동봉된 케이블을 이용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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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사용 시 반드시 수직으로 유지해 주세요. 기계를 기울이거나 높이면 전용 용기에 유출될 수 있으며, 이는 제품의 고장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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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계를 개조, 분해 또는 수리하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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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제품은 벤티저 디퓨저 원액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타사제품 이용 시 기기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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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도한 전원 소음, 손상된 케이블 또는 어댑터를 사용하지 마세요. 안전하고 및 제품 고장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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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을 다른 장소로 이동 설치할 경우, 전용용기에 전액이 있는 상태에서 뒤집거나 기울여서 이동하면 누구의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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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을 최상의 작동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정기적인 세척을 권장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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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의 네블라이저 헤드와 전용용기를 결합시 필요 이상으로 꽉 조이면 디퓨저 원액 고임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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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분리하여 명시한 휴지 등의 헤더 결합부위를 닫은 후 재결합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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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와 애완동물 가까이 보관하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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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작동 시 분사능력 혹은 분사 미스트의 코를 직접적으로 갖다 대지 마세요. 피부가 민감하거나 손상된 사람은 제품을 장기간 접촉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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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한 압력으로 원액을 기화하고 분배하기 때문에, 용기 결합 부위에 원액이 묻을 수 있습니다. 불량이 아니며 용기 분리 시 면봉과 에탄올을 이용하여 간단히 제거 후 사용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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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에 담그거나 흐르는 물을 이용하여 세척하지 말아주세요.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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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대로 디퓨저 원액을 마시지 마세요. 마신 경우 물을 마신 후 의사의 도움을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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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퓨저 및 방향제의 발향 정도는 향기 종류에 따라 각각 다르며 개인의 취향, 주변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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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기가 잘 느껴지지 않는 경우 MODE 조정을 통해 발향 강도를 조절해가며 사용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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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사용 시 에어컨이나 히터 혹은 창문을 열어 바깥공기로 내부 공기가 순환될 수 있도록 조절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