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중 흡입력이 이전보다 약해졌나요?

더스트픽 사용 중 흡입력이 약해졌을 경우, 원인과 해결 방법에 대해 안내합니다.

필터 점검하기

원인 분석

필터를 청소하지 않으면 먼지가 쌓여 흡입력을 크게 저하시킬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스테인리스 필터와 헤파 필터에 먼지가 쌓이면 흡입력이 현저히 떨어집니다. 흐르는 물에 세척 후 반드시 완전히 건조한 다음 재장착해 주세요.
필터를 장기간 사용한 경우 새 필터로 교체 시 흡입력이 개선될 수 있습니다.
노즐이 막히거나 먼지통이 가득 찬 경우, 공기 흐름이 방해되어 흡입력이 약해질 수 있습니다. 노즐 및 먼지통을 청소해 주세요.

유의사항

필터는 보통 3~6개월마다 교체를 권장합니다. 너무 오래 사용하거나 손상된 필터는 새 필터로 교체해 주시면 흡입력이 개선됩니다.

필터 분리 방법

청소기 헤드 부분을 반시계 방향으로 돌려주세요.
필터 아래 부분의 스트레이너 손잡이를 잡고, 청소기 헤드에서 필터를 분리해 주세요.
스테인리스 필터는 시계 방향으로, 헤파 필터는 반시계 방향으로 돌려 분리해 주세요.

배터리 상태 확인

원인 분석

배터리가 충분히 충전되지 않으면 흡입력이 약해질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반드시 5V 2A(10W) 이상의 충전 어댑터를 사용해 주세요. 출력이 낮은 충전기는 충전 시간이 길어지거나 충전이 제대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충전기 분리 후 전원 버튼을 눌러 LED 잔량을 확인하세요. 충전 중: 붉은 LED 1개 점등 완충 시: 파란 LED 3개 점등
완전 방전된 상태로 방치하면 배터리 수명이 줄어듭니다. 사용 후에는 일정량이라도 충전해 주세요.
장시간 미사용 시 자연 방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3주 간격으로 간단히 충전해 주세요.
충전 중에는 사용을 삼가 주세요. 과부하로 인한 배터리 손상 및 제품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구매 시 제공해 드린는 정품 케이블 사용을 권장 드립니다.

충전 시 LED표시 안내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링크를 통해 접수를 하시면 벤딕트의 모든 채널 중 가장 빠르게 교환 및 A/S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접수 방법 안내
벤딕트 공식 서비스 센터로 접속하여 ‘서비스센터 접수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서비스 신청 양식에 성함, 연락처, 문제상황을 정확히 기입합니다.
사진 또는 영상 첨부가 가능하다면 문제 상황을 함께 올려주시면 보다 정확한 진단이 가능합니다.
접수 후, 서비스팀에서 영업일 기준 24시긴 내에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