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열 문제를 겪고 계신가요?

장시간 충전을 지속하면, 기기에서 발열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원인과 안정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Qi2 고속 무선 충전 안내

루나 에어로는 Qi2 고속 무선 충전터빈 냉각 시스템이 결합된 고성능 제품입니다. 장시간 연속 사용 시 내부 열이 일정 수준으로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충전기의 자연스러운 작동 과정 중 하나입니다.

고속 충전 중 열 발생

루나 에어로는 발열 억제를 위한 47개 터빈 팬 쿨링 시스템이 내장되어 있지만, 연속 충전 환경에서는 일시적으로 기기 온도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원인 분석

Qi2 무선 고속 충전은 최대 15W 출력으로 전력을 공급합니다
장시간 고속 충전 시 스마트폰 및 기기 내부 발열이 누적될 수 있음
특히 여름철, 차량 실내 온도가 높을 경우 발열 증가

해결 방법

1~2시간 연속 사용 후에는 잠시 사용 중단 후 자연 냉각 권장
송풍구 근처에 설치 시, 차량 에어컨 바람 방향 조정을 통해 냉각 효과를 높여주세요
여름철 차량 주차 시 직사광선 피하기, 유리창 약간 개방 등으로 내부 온도 조절을 해주세요

기기 보호 작동에 의한 쿨링 조절

특히 최신 안드로이드 또는 iOS 기기에서는 배터리 보호 알고리즘이 충전 속도 및 전류를 자동 제어하므로, 발열 억제를 위해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원인 분석

루나 에어로는 스마트폰 온도 및 배터리 상태를 실시간 감지하여 충전 속도를 자동 조절합니다
고온 감지 시, 일시적으로 전력 공급을 줄이거나 중단할 수 있음
이는 기기 보호 목적의 정상적인 작동이며, 고장 증상이 아닙니다

해결 방법

발열이 심할 경우, 스마트폰 케이스를 제거하고 충전해 주세요
차량 내 통풍 환경 개선(예: 에어컨 사용, 공조 모드 설정)을 통해 내부 온도를 낮춰 주세요
사용 중 쿨링팬이 정지하거나, LED가 꺼지는 경우는 자동 보호 기능이 작동한 것이므로 잠시 후 재시작해 주세요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링크를 통해 접수를 하시면 벤딕트의 모든 채널 중 가장 빠르게 교환 및 A/S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접수 방법 안내
벤딕트 공식 서비스 센터로 접속하여 ‘서비스센터 접수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서비스 신청 양식에 성함, 연락처, 문제상황을 정확히 기입합니다.
사진 또는 영상 첨부가 가능하다면 문제 상황을 함께 올려주시면 보다 정확한 진단이 가능합니다.
접수 후, 서비스팀에서 영업일 기준 24시긴 내에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