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매트 프로, 처음 사용하시나요?

문제 없는 사용을 위한 필수 체크사항을 안내 드립니다.

바람 빠짐에 대한 사용 전 체크리스트

제품 사용 중 약간의 공기 빠짐은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이는 제품 내부 공기의 미세한 재분포, 외부 기온 변화 등에 따라 나타날 수 있으며, 사용 환경에 따라 6~8시간마다 공기 보충을 권장드립니다. 에어매트 사용 전, 차량 내부 바닥에 날카로운 물건이 없는지 꼭 확인해 주세요. 작은 돌기나 금속이 매트 하단에 눌릴 경우 미세한 손상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매트 표면 점검

찢어짐, 구멍, 마모 등 외관상의 손상 여부를 정기적으로 점검하십시오.

이중밸브 기능 점검

첫 번째와 두 번째 밸브의 밀폐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밸브 내부에 먼지, 이물질 등의 오염물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중 밸브 중 제일 큰 1번째 오링을 배출구 입구에 눌러서 연결해주세요.
이중 밸브 중 첫번째 마개를 돌려서 끝까지 꼭 잠가 주세요.
이중 밸브의 가장 마지막 마개를 돌려서 끝까지 꼭 잠가 주세요.

내장된 에어펌프 뚜껑 주입구 점검

내장 펌프를 분리한 후, 매트 압축 주입구의 파손 및 눌림 상태를 점검하십시오.
눌림이 있는 경우, 손으로 원형 복원이 가능하도록 조치하십시오.

모든 변함없다면 바람 빠짐 체크

급격한 온도 변화로 인해 내부 공기가 수축되어 압력이 감소하거나 공기가 빠진 것처럼 보일 수 있으나, 이는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링크를 통해 접수를 하시면 벤딕트의 모든 채널 중 가장 빠르게 교환 및 A/S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접수 방법 안내
벤딕트 공식 서비스 센터로 접속하여 ‘서비스센터 접수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서비스 신청 양식에 성함, 연락처, 문제상황을 정확히 기입합니다.
사진 또는 영상 첨부가 가능하다면 문제 상황을 함께 올려주시면 보다 정확한 진단이 가능합니다.
접수 후, 서비스팀에서 영업일 기준 24시긴 내에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