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전이 되지 않는 경우

제품이 충전되지 않을 경우, 확인해야 할 항목과 해결 방법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충전 규격 확인하기

원인 분석

5V 1A 이하의 저출력 충전기 사용 시 충전이 느리거나 불가능할 수 있으며, PD 고출력(25W 이상) 충전기 사용 시 보호 회로 작동으로 충전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규격 미달 또는 과출력 모두 충전 불량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정확한 출력의 충전기 사용이 가장 중요합니다. 5V / 2A 또는 9V / 2A, 12V / 1.5A 충전기는 사용 가능
고품질 C타입 케이블을 함께 사용해 주세요. (제품 기본 구성품 케이블 권장)
고속 충전기(PD)의 경우, 출력이 자동 조절되는 일부 모델은 호환되기도 하나, 안정성 확보를 위해 일반 충전기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유의사항

잘못된 충전 환경에서는 배터리 수명이 단축되거나, 충전이 안 되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반드시 권장 조건에 맞춰 주세요!

충전 LED 상태 확인

원인 분석

충전 중에는 LED 불빛이 순차적으로 점등되지 않으며, 완충 시 3개의 파란 LED가 동시에 점등되어 표시됩니다.

해결 방법

충전 중 : 빨간 LED 1개 점등
완충 시 : 파란 LED 3개 점등
충전 중에 LED가 순차적으로 올라가는 방식이 아니라 항상 빨간불 1개만 표시되고, 완충 시에만 한 번에 파란불 3개가 켜지는 방식

유의사항

충전 중에는 충전 상태를 별도로 표시하지 않으므로, 중간에 충전량을 확인하려면 충전 케이블을 분리해 주세요. 그러면 파란 불로 현재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란 LED 1칸 : 약 30% ㆍ파란 LED 2칸 : 약 60% ㆍ파란 LED 3칸 : 약 90% (완충)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링크를 통해 접수를 하시면 벤딕트의 모든 채널 중 가장 빠르게 교환 및 A/S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접수 방법 안내
벤딕트 공식 서비스 센터로 접속하여 ‘서비스센터 접수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서비스 신청 양식에 성함, 연락처, 문제상황을 정확히 기입합니다.
사진 또는 영상 첨부가 가능하다면 문제 상황을 함께 올려주시면 보다 정확한 진단이 가능합니다.
접수 후, 서비스팀에서 영업일 기준 24시긴 내에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