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필액을 새로 교체해야하나요?

향 리필액이 다 떨어졌거나 교체할 경우,
새로운 향으로 교체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원인 분석

기존 향이 완전히 제거되지 않은 채 새로운 향을 넣으면, 향이 섞여서 제대로 발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기기 내부에 향의 찌꺼기가 남아 있으면 분사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기존 향 제거 및 세척
향을 교체할 때, 기존 향이 남지 않도록 공병을 세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 방법으로 세척을 진행해주세요.
소독용 에탄올을 공병에 1/3 정도 채운 후, 기기를 5~8분 간 작동시켜 기존 향을 제거합니다.
세척 후, 에탄올을 비운 후 공병을 완전히 건조시킵니다.
세척이 완료되면, 새로운 향 리필액을 공병에 채워넣고 기기와 헤더를 결합하여 사용합니다.
공병 재사용 여부
기존 공병을 세척하여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향이 섞이는 것이 싫다면 별도로 공병을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 향을 넣을 때, 각 향마다 공병을 분리하여 사용하면 향 교차를 피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링크를 통해 접수를 하시면 벤딕트의 모든 채널 중 가장 빠르게 교환 및 A/S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접수 방법 안내
벤딕트 공식 서비스 센터로 접속하여 ‘서비스센터 접수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서비스 신청 양식에 성함, 연락처, 문제상황을 정확히 기입합니다.
사진 또는 영상 첨부가 가능하다면 문제 상황을 함께 올려주시면 보다 정확한 진단이 가능합니다.
접수 후, 서비스팀에서 영업일 기준 24시긴 내에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