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전 문제를 겪고 계신가요?

고속 충전이 원활하게 작동되지 않을 경우 , 충전 환경, 기기 상태 등 원인과 해결 방법을 안내합니다.

루나 이클립스의 충전 방식

스마트폰을 거치하면 자력으로 자동 정렬 후 충전 시작
Qi2 무선 프로토콜에 따라 기기 상태에 맞는 최적 전력으로 출력
온도, 배터리 상태에 따라 순간적으로 출력 자동 조절
최대 15W까지 지원되며, 이는 모든 Qi2 기기와 호환 가능한 범위

전력 공급 환경이 적절하지 않은 경우

원인 분석

QC 3.0 / PD 어댑터가 아닌 일반 충전기 사용
차량 시거잭 출력이 12V 3A 이하로 낮은 경우
고속 충전 미지원 케이블 또는 손상된 케이블 사용
차량 내부 전원 연동 설정 문제 (ACC 미연결 등)
이러한 경우, 루나 에어로가 고속 충전을 정상적으로 시작하지 않거나 충전 속도가 매우 낮아질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반드시 12V 3A 이상QC 3.0 또는 PD 어댑터 사용
벤딕트 기본 구성의 C to C 고속 케이블 그대로 사용 권장
충전이 안 될 경우, 실내 콘센트 어댑터로 테스트해보세요
차량 시거잭의 전원 연동 설정 여부 확인 필요

스마트폰 또는 사용 상태에 따른 제한

원인 분석

Qi2 미지원 스마트폰 또는 맥세이프 미호환 케이스 사용
갤럭시 기기 사용 시 자석 링 미부착
금속 케이스, 카드 수납형 케이스 등으로 자력 정렬 실패
스마트폰 발열 또는 배터리 보호 기능으로 전력 제한
기기와 패드의 코일 위치가 어긋나 정렬 실패
기기 상태나 사용 중 조건이 충족되지 않으면 충전이 매우 느려지거나, 아예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아이폰 12 이전 버전 또는 갤럭시는 반드시 맥세이프 호환 링 또는 호환 케이스 사용
케이스 제거 후 사용하거나, 4mm 이하 두께의 케이스 사용
충전 시 스마트폰이 뜨겁다면 일시 정지 후 쿨링 후 재시도
기기 설정의 배터리 보호 모드/최적화 충전 기능 해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링크를 통해 접수를 하시면 벤딕트의 모든 채널 중 가장 빠르게 교환 및 A/S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접수 방법 안내
벤딕트 공식 서비스 센터로 접속하여 ‘서비스센터 접수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서비스 신청 양식에 성함, 연락처, 문제상황을 정확히 기입합니다.
사진 또는 영상 첨부가 가능하다면 문제 상황을 함께 올려주시면 보다 정확한 진단이 가능합니다.
접수 후, 서비스팀에서 영업일 기준 24시긴 내에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