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착이 잘 되지 않으시나요?

부착이 되지 않는 경우, 점검해야 할 부분과 해결 방법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부착이 잘 되지 않을 경우, 표면에 이물질이나 습기 등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원인 분석

부착 부위가 먼지, 유분, 왁스 등이 남아있는 경우
부착판을 부착한 부분이 표면이 매끄럽지 않은 경우
곡면이 있거나 요철이 있는 곳에 부착한 경우
양면테이프 접착력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차량 인테리어 재질 (발수 코팅 처리된 콘솔, 미세 엠보 재질, 가죽 계열 등)

해결 방법

반드시 알코올 솜이나 유사한 클리너로 부착 부위를 꺠끗이 닦아 기름기와 먼지를 제거 후, 완전히 건조시켜 주세요.
부착 후 24시간 정도는 제품에 하중이 가해지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곡면이나 요철이 있는 곳은 피하시고, 가능한 평평한 면에 부착해 주세요.
만약 접착이 어렵다면, 추가 양면 테이프를 사용해주세요.
온도가 너무 낮은 환경에서는 차량 히터나 드라이기를 이용해 부착 부위와 테이프를 가볍게 데워 주시면 접착력이 더욱 높아집니다.

유의사항

온도가 너무 높은 환경에서는 양면테이프 접착제가 지나치게 부드러워져 초기 부착 시 밀착력이 떨어질 수 있으므로, 차량 온도를 충분히 낮춘 뒤 부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일부 차량은 무선 Apple CarPlay와 구조적으로 호환이 어려운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님께 무료 교환 또는 반품을 안내해드리고 있으며, 실제 차량 호환성에 따라 다른 해결책도 함께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링크를 통해 접수를 하시면 벤딕트의 모든 채널 중 가장 빠르게 교환 및 A/S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접수 방법 안내
벤딕트 공식 서비스 센터로 접속하여 ‘서비스센터 접수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서비스 신청 양식에 성함, 연락처, 문제상황을 정확히 기입합니다.
사진 또는 영상 첨부가 가능하다면 문제 상황을 함께 올려주시면 보다 정확한 진단이 가능합니다.
접수 후, 서비스팀에서 영업일 기준 24시긴 내에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