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딕트 서비스 이용 약관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워로브라더스(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디지털 플랫폼 ‘벤딕트(Vendict)’를 통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및 비회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벤딕트: 회사가 제공하는 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을 포함한 디지털 플랫폼으로, 회원이 디바이스 등록·관리, 제품 보증, 콘텐츠 이용, 커뮤니케이션, 쇼핑 등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포함합니다.
2.
서비스: 디바이스 관리, 제품 정보, 콘텐츠, 쇼핑, 커뮤니케이션 및 기타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3.
회원: 회사의 약관에 동의하고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
4.
비회원: 회원가입 없이 제한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
5.
파트너: 회사와 제휴를 맺고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개인 또는 법인
6.
콘텐츠: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거나 등록한 텍스트, 이미지, 영상, 링크, 파일 등을 포함한 모든 형태의 정보

제 3 조 (약관의 게시 및 개정)

1.
회사는 본 약관과 상호, 대표자 성명, 주소, 연락처, 이메일(official@wolobrothers.com), 사업자등록번호 등을 벤딕트 웹사이트 및 앱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2.
약관은 관련 법령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개정 시 적용일자 및 사유를 명시하여 최소 7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회원에게 불리한 개정의 경우 30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3.
회사는 개정약관 공지 시 일정 기간 내에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내용을 고지하며, 회원이 그 기간 내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4.
개정약관은 적용일자 이후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며, 그 이전 계약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단, 기존 회원이 개정약관 적용에 동의하는 경우 예외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해석에 관해서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2 장. 회원 가입 및 관리

제 5 조 (회원가입)

1.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정보를 기입한 후, 본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제1항에 따라 회원가입을 신청한 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허위정보 입력
이전에 자격상실 이력이 있는 경우(단,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는 제외)
기술적 장애가 있는 경우
기타 부적절한 신청으로 판단되는 경우
3.
회원가입은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자에게 통지한 시점에 성립됩니다.

제 6 조 (회원정보 변경)

회원은 회원정보에 변경이 있을 경우, 즉시 회사가 제공하는 방법으로 변경사항을 수정하여야 합니다. 이를 게을리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7 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1.
회원은 언제든지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지체 없이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하거나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가입 신청 시 허위 내용을 기재한 경우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방해하거나 약관을 위반한 경우
법령 또는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한 경우
3.
회원자격 상실 시 회원 정보는 관련 법령이 정한 바에 따라 처리되며, 잔여 포인트나 쿠폰은 자동 소멸됩니다.
4.
단,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 기간 보관이 필요한 경우에는 해당 법령에 따라 보유할 수 있습니다.

제 3 장. 서비스 이용

제 8 조 (서비스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품 등록, 제어 및 관리
서비스센터 및 A/S 접수
보증서 발급 및 조회
마케팅 콘텐츠 및 커뮤니티
쇼핑 서비스 및 포인트 제공
2.
회사는 서비스의 내용, 운영기술 등의 사유로 제공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 시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9 조 (이용시간 및 중단)

1.
서비스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2.
다만, 시스템 점검이나 장애,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서비스가 일시 중단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10 조 (ID 및 비밀번호 관리)

1.
ID와 비밀번호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공유해서는 안 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부주의로 인한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1 조 (정보 제공 및 광고)

1.
회사는 서비스 운영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이메일, 문자, 앱 알림 등의 방식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단, 상업성 광고는 이용자의 별도 동의를 받은 경우에만 제공합니다.

제 12 조 (비회원 이용)

1.
회사는 비회원에게도 서비스의 일부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본 약관 중 서비스 운영, 책임, 분쟁 조정 조항은 비회원에게도 준용됩니다.
2.
비회원이 본 약관 또는 법령을 위반하거나 회사의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고객지원 및 서비스센터 이용)

1.
회사는 회원 또는 비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문의, 제품 관련 문제 해결을 위해 1:1 문의, 고객센터 접수, 서비스센터를 운영합니다.
2.
고객지원 접수는 앱, 웹사이트, 이메일, 채팅(예: 채널톡 또는 이와 유사한 실시간 채팅 시스템) 등을 통해 이루어지며, 회사는 접수된 내용에 대해 신속한 처리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다만, 문의의 성격 및 처리 난이도에 따라 회신까지 일정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3.
고객지원 접수 시 본인 확인을 위해 최소한의 개인정보(예: 이름, 연락처, 제품 정보 등)를 수집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사항은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릅니다.
4.
비회원도 일부 고객지원 기능을 제한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신원 확인 또는 본인 증명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5.
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으며, 이로 인해 추가적인 서비스 비용이 발생할 경우 고객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제 4 장. 거래 및 청약철회

제 14 조 (상품 구매 및 결제)

1.
회원은 회사 또는 파트너가 제공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 간편결제, 무통장입금 등을 포함합니다.
2.
상품 구매계약은 회사의 승낙이 있는 때 성립됩니다.

제 15 조 (배송)

1.
상품은 회사 또는 파트너가 지정한 택배사를 통해 배송됩니다.
2.
배송 일정은 상품 페이지 또는 별도 고지를 따릅니다.

제 16 조 (취소, 반품 및 환불)

1.
회원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청약철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다음의 경우에는 청약철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고객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으로서, 회복할 수 없는 손해가 예상되는 경우
3.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 시 배송비는 고객 부담이며, 상품 하자나 오배송 시 회사가 부담합니다.

제 5 장. 포인트 및 쿠폰

제 17 조 (포인트 및 쿠폰)

1.
회사는 회원 활동에 따라 포인트 또는 쿠폰을 지급할 수 있습니다.
2.
포인트 및 쿠폰은 현금으로 환급되지 않으며, 유효기간 내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3.
유효기간이 경과한 포인트 및 쿠폰은 자동 소멸됩니다.
4.
부정 사용이 확인될 경우 회수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사전 고지를 통해 정책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6 장. 지적재산권 및 콘텐츠

제 18 조 (콘텐츠의 소유 및 사용)

1.
회원이 게시한 콘텐츠의 저작권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서비스 운영 및 홍보 목적으로 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사용 범위는 벤딕트 내 서비스, SNS, 디지털 광고 등에 한정됩니다.
3.
탈퇴 후에도 콘텐츠는 삭제되지 않을 수 있으며, 사전 동의 없이 외부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4.
회원은 콘텐츠가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음을 보장해야 하며, 침해 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7 장. 기타

제 19 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시스템 오류 등 불가항력 사유로 인한 손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2.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20 조 (분쟁 해결)

1.
회사는 분쟁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며, 분쟁 발생 시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합니다.
2.
필요 시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분쟁조정기구의 조정을 따를 수 있습니다.

제 21 조 (관할법원 및 준거법)

본 약관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에 따릅니다. 준거법은 대한민국 법령입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5년 7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