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워로브라더스(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디지털 플랫폼 ‘벤딕트(Vendict)’를 통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및 비회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벤딕트: 회사가 제공하는 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을 포함한 디지털 플랫폼으로, 회원이 디바이스 등록·관리, 제품 보증, 콘텐츠 이용, 커뮤니케이션, 쇼핑 등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포함합니다.
2.
서비스: 디바이스 관리, 제품 정보, 콘텐츠, 쇼핑, 커뮤니케이션 및 기타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3.
회원: 회사의 약관에 동의하고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
4.
비회원: 회원가입 없이 제한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
5.
파트너: 회사와 제휴를 맺고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개인 또는 법인
6.
콘텐츠: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거나 등록한 텍스트, 이미지, 영상, 링크, 파일 등을 포함한 모든 형태의 정보
제 3 조 (약관의 게시 및 개정)
1.
2.
약관은 관련 법령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개정 시 적용일자 및 사유를 명시하여 최소 7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회원에게 불리한 개정의 경우 30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3.
회사는 개정약관 공지 시 일정 기간 내에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내용을 고지하며, 회원이 그 기간 내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4.
개정약관은 적용일자 이후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며, 그 이전 계약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단, 기존 회원이 개정약관 적용에 동의하는 경우 예외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해석에 관해서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2 장. 회원 가입 및 관리
제 5 조 (회원가입)
1.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정보를 기입한 후, 본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제1항에 따라 회원가입을 신청한 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
허위정보 입력
•
이전에 자격상실 이력이 있는 경우(단,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는 제외)
•
기술적 장애가 있는 경우
•
기타 부적절한 신청으로 판단되는 경우
3.
회원가입은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자에게 통지한 시점에 성립됩니다.
제 6 조 (회원정보 변경)
회원은 회원정보에 변경이 있을 경우, 즉시 회사가 제공하는 방법으로 변경사항을 수정하여야 합니다. 이를 게을리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7 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1.
회원은 언제든지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지체 없이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하거나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가입 신청 시 허위 내용을 기재한 경우
•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방해하거나 약관을 위반한 경우
•
법령 또는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한 경우
3.
회원자격 상실 시 회원 정보는 관련 법령이 정한 바에 따라 처리되며, 잔여 포인트나 쿠폰은 자동 소멸됩니다.
4.
단,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 기간 보관이 필요한 경우에는 해당 법령에 따라 보유할 수 있습니다.
제 3 장. 서비스 이용
제 8 조 (서비스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제품 등록, 제어 및 관리
•
서비스센터 및 A/S 접수
•
보증서 발급 및 조회
•
마케팅 콘텐츠 및 커뮤니티
•
쇼핑 서비스 및 포인트 제공
2.
회사는 서비스의 내용, 운영기술 등의 사유로 제공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 시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9 조 (이용시간 및 중단)
1.
서비스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2.
다만, 시스템 점검이나 장애,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서비스가 일시 중단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10 조 (ID 및 비밀번호 관리)
1.
ID와 비밀번호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공유해서는 안 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부주의로 인한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1 조 (정보 제공 및 광고)
1.
회사는 서비스 운영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이메일, 문자, 앱 알림 등의 방식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단, 상업성 광고는 이용자의 별도 동의를 받은 경우에만 제공합니다.
제 12 조 (비회원 이용)
1.
회사는 비회원에게도 서비스의 일부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본 약관 중 서비스 운영, 책임, 분쟁 조정 조항은 비회원에게도 준용됩니다.
2.
비회원이 본 약관 또는 법령을 위반하거나 회사의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고객지원 및 서비스센터 이용)
1.
회사는 회원 또는 비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문의, 제품 관련 문제 해결을 위해 1:1 문의, 고객센터 접수, 서비스센터를 운영합니다.
2.
고객지원 접수는 앱, 웹사이트, 이메일, 채팅(예: 채널톡 또는 이와 유사한 실시간 채팅 시스템) 등을 통해 이루어지며, 회사는 접수된 내용에 대해 신속한 처리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다만, 문의의 성격 및 처리 난이도에 따라 회신까지 일정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3.
고객지원 접수 시 본인 확인을 위해 최소한의 개인정보(예: 이름, 연락처, 제품 정보 등)를 수집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사항은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릅니다.
4.
비회원도 일부 고객지원 기능을 제한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신원 확인 또는 본인 증명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5.
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으며, 이로 인해 추가적인 서비스 비용이 발생할 경우 고객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제 4 장. 거래 및 청약철회
제 14 조 (상품 구매 및 결제)
1.
회원은 회사 또는 파트너가 제공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 간편결제, 무통장입금 등을 포함합니다.
2.
상품 구매계약은 회사의 승낙이 있는 때 성립됩니다.
제 15 조 (배송)
1.
상품은 회사 또는 파트너가 지정한 택배사를 통해 배송됩니다.
2.
배송 일정은 상품 페이지 또는 별도 고지를 따릅니다.
제 16 조 (취소, 반품 및 환불)
1.
회원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청약철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다음의 경우에는 청약철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고객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으로서, 회복할 수 없는 손해가 예상되는 경우
3.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 시 배송비는 고객 부담이며, 상품 하자나 오배송 시 회사가 부담합니다.
제 5 장. 포인트 및 쿠폰
제 17 조 (포인트 및 쿠폰)
1.
회사는 회원 활동에 따라 포인트 또는 쿠폰을 지급할 수 있습니다.
2.
포인트 및 쿠폰은 현금으로 환급되지 않으며, 유효기간 내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3.
유효기간이 경과한 포인트 및 쿠폰은 자동 소멸됩니다.
4.
부정 사용이 확인될 경우 회수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사전 고지를 통해 정책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6 장. 지적재산권 및 콘텐츠
제 18 조 (콘텐츠의 소유 및 사용)
1.
회원이 게시한 콘텐츠의 저작권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서비스 운영 및 홍보 목적으로 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사용 범위는 벤딕트 내 서비스, SNS, 디지털 광고 등에 한정됩니다.
3.
탈퇴 후에도 콘텐츠는 삭제되지 않을 수 있으며, 사전 동의 없이 외부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4.
회원은 콘텐츠가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음을 보장해야 하며, 침해 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7 장. 기타
제 19 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시스템 오류 등 불가항력 사유로 인한 손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2.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20 조 (분쟁 해결)
1.
회사는 분쟁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며, 분쟁 발생 시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합니다.
2.
필요 시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분쟁조정기구의 조정을 따를 수 있습니다.
제 21 조 (관할법원 및 준거법)
본 약관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에 따릅니다. 준거법은 대한민국 법령입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5년 7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