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전 문제를 겪고 계신가요?

기기에 전원을 공급하였음에도 충전이 시작되지 않는 경우 해결방법을 안내합니다.

어댑터 출력이 45W 미만일 경우

루나 에어로 스테이션은 Qi2 25W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하기 때문에,
입력 전력 부족 시 충전이 불안정하거나 자동으로 중단될 수 있습니다.

원인 분석

어댑터 출력이 45W 미만일 경우
QC 3.0 / PD 어댑터가 아닌 일반 저출력 어댑터 사용
출력 전류 12V 3A 이하 시 전력 분배 회로 자동 차단
출력이 부족하면 패드의 LED가 깜빡이며 충전이 시작되지 않거나,
잠시 후 전류 차단으로 충전이 멈출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반드시 45W 이상 출력의 QC3.0 / PD3.0 어댑터 사용

케이스나 자석 정렬 문제로 인한 충전 불량

원인 분석

기기와 스마트폰 사이 이물질로 인한 FOD 센서 작동
맥세이프 미지원 케이스 또는 두께 4mm 이상 케이스 사용
금속 플레이트, 카드 수납형, 그립톡 부착
자석 정렬 실패로 코일 중심이 어긋남
갤럭시 등 자석 미내장 기기
자석 정렬이 정확하지 않으면 충전이 느려지거나 아예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아이폰 12 이하, 갤럭시는 맥세이프 호환 링 케이스 또는 링 스티커 사용
케이스 두께 4mm 이하 권장
금속 또는 카드 수납형 케이스 사용 금지
케이스 제거 후 충전 테스트

발열로 인한 자동 출력 제한

원인 분석

무선 고속 충전 특성상 발열은 정상 현상
스마트폰의 배터리 보호 모드 작동
장시간 충전 시 쿨링팬 자동 작동으로 전력 일시 제한

해결 방법

충전 중 발열이 심할 경우 잠시 분리 후 재시도
스마트폰 설정에서 배터리 보호 모드 해제
하단 터치버튼으로 쿨링팬 수동 ON/OFF 가능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링크를 통해 접수를 하시면 벤딕트의 모든 채널 중 가장 빠르게 교환 및 A/S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접수 방법 안내
벤딕트 공식 서비스 센터로 접속하여 ‘서비스센터 접수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서비스 신청 양식에 성함, 연락처, 문제상황을 정확히 기입합니다.
사진 또는 영상 첨부가 가능하다면 문제 상황을 함께 올려주시면 보다 정확한 진단이 가능합니다.
접수 후, 서비스팀에서 영업일 기준 24시긴 내에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