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케이스와 키링 장착에 어려움을 겪으신 상황이라면 자세하게 안내드립니다.
TPU(열가소성 폴리우레탄)는 처음엔 단단하지만 체온, 손의 압력에 반응하여 점점 유연해집니다.
겨울철 배송 중 낮은 기온으로 단단해지기에 조금 따뜻한 환경에서 진행하면 쉽게 장착 됩니다.
장착이 어려울 때 확인 3가지
- TPU 키 케이스는 상·하 구분이 있으며 키의 버튼 면이 케이스 안쪽 실루엣과 정확히 일치해야 합니다.
- 반대로 넣으면 절대 들어가지 않습니다.
- 헤어드라이어의 미지근한 바람을 케이스 안쪽에 10~15초간 살짝 쐬어 주세요. TPU 소재가 부드러워져 키가 쉽게 들어갑니다.
- 고온 바람은 피해주세요 (소재 변형 가능).
- 키 윗부분(버튼 있는 쪽)을 케이스 상단에 먼저 끼우기
- 버튼 면을 기준으로 밀어 넣으면서 하단 모서리를 손바닥으로 눌러 안쪽으로 밀착
- 케이스 테두리를 손톱으로 살짝 돌려 눌러주면 자연스럽게 딱 맞게 들어갑니다.
처음엔 딱 맞게 들어가지만, 사용 1~2일 지나면 손열과 압력으로 재질이 유연해져 버튼감도 부드러워집니다.
D링 장착이 어려울 때
*드라이버로 돌려지지 않거나 나사 해체가 안된다면 서비스센터 또는 톡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
그래도 장착이 끝까지 되지 않거나, 케이스가 변형되어 틈이 생긴다면 정확한 진단을 위해 서비스센터 접수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링크를 통해 접수를 하시면 벤딕트의 모든 채널 중 가장 빠르게 교환 및 A/S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