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러 코드 해결하기

에러 코드가 발생하며 제품이 멈춘 경우, 해당 문제가 발생한 이유와 해결법을 안내합니다.

E2 에러 코드 해결하기

원인 분석

E2 에러는 기기 과열 방지를 위한 보호 기능이 작동할 때 발생합니다. 흡입구가 막히거나 필터가 오염되면, 기기 내부 온도가 급격히 상승하게 되며 이로 인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됩니다.
흡입구 막힘 또는 필터 오염으로 인해 내부 온도가 상승하면 기기의 보호 기능이 작동하여 E2 에러가 발생함을 확인했습니다.

해결 방법: 간단한 기기 점검 후 재사용

E2 에러를 해결하려면 다음 사항들을 점검하고 조치를 취해주세요
2중 필터 오염 여부 확인 → 오염된 필터는 세척 후 완전히 건조한 후 사용해주세요.
필터 결착 상태 확인 → 스테인리스 필터와 HEPA 필터가 정확하게 결합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흡입구 막힘 여부 확인 → 흡입구가 완전히 막히지 않도록 약간의 틈을 두어야 합니다.
E2 에러가 발생한 경우, 청소기를 즉시 꺼주시고 막힌 부분이나 이물질을 제거한 후 다시 사용해 주세요.

유의사항

흡입구가 완전히 막힌 상태에서 사용 시 보호 기능이 작동할 수 있으므로, 항상 흡입구에 적당한 틈을 두고 사용해주세요.
E2 오류가 지속적으로 발생하면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여 점검을 받는 것이 필요합니다. 아래의 서비스 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E3 에러 코드 해결하기

원인 분석

E3 에러배터리 과열로 인해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배터리 온도가 너무 높거나 과충전된 경우, NTC 센서가 작동하여 기기의 사용을 자동으로 중지시킵니다.
배터리 과열이 원인으로, NTC 센서가 과열을 감지하고 보호 기능이 작동함을 확인했습니다.

해결 방법: 과열 방지 및 사용 재개

E3 에러를 해결하려면 다음 사항들을 확인하고 조치해주세요
기기를 고온 환경에서 사용할 경우 배터리가 과열될 수 있습니다. 직사광선이나 뜨거운 날씨에서의 사용을 피하고, 통풍이 잘 되는 시원한 곳에서 사용해주세요.
배터리가 식을 때까지 10분~30분 기다린 후 기기를 다시 켜면 대부분 발열이 사라지면서 정상 작동 됩니다.
E3 에러가 발생한 경우, 청소기를 즉시 꺼주시고 휴식을 취해주세요.

유의사항

E3 오류가 지속적으로 발생하면, 배터리 또는 다른 내부 부품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여 점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링크를 통해 접수를 하시면 벤딕트의 모든 채널 중 가장 빠르게 교환 및 A/S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접수 방법 안내
벤딕트 공식 서비스 센터로 접속하여 ‘서비스센터 접수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서비스 신청 양식에 성함, 연락처, 문제상황을 정확히 기입합니다.
사진 또는 영상 첨부가 가능하다면 문제 상황을 함께 올려주시면 보다 정확한 진단이 가능합니다.
접수 후, 서비스팀에서 영업일 기준 24시긴 내에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