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2, E3 에러가 발생한 경우
에러 코드가 발생하며 제품이 멈춘 경우,
해당 문제가 발생한 이유와 해결법을 안내합니다.
충전이 되지 않는 경우
제품에 충전이 제대로 되지 않는 경우,
정상적인 충전 환경과 정격 전압을 안내합니다.
노즐 사용 방법을 모르는 경우
5종 노즐 사용이 헷갈리는 경우,
각 노즐 별 결합 방법과 사용방법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사용 중 발열이 발생하는 경우
제품 사용 시 발열이 발생하는 경우,
해당 문제에 대해 자세히 안내드립니다.
벤딕트 공식 서비스센터
Vendict Care— Precision. Trust. Beyond Expectations.
벤딕트는 단순한 제품을 넘어, 고객의 일상에 품격을 더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합니다.
문제가 생겼을 때도 믿고 맡기실 수 있도록, 신속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본사 직영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편리하고 세심한 케어를 통해, 사용의 시작부터 끝까지 언제나 안심하실 수 있도록 함께하겠습니다.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에는 아래 링크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신속하게 대응 도와드리겠습니다.
CS CENTER:
02-6956-1544
평일운영시간 : 10:30am - 05:00pm / 브레이크타임 : 12:30pm - 13:30pm
CHAT SUPPORT:
법인명(상호) : (주)워로브라더스 | 대표자(성명) : 이준혁 | 사업자 등록번호 안내 : [430-86-01183] | 통신판매업 신고 : 2020-경기하남-2001호 [사업자정보확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김형석(official@wolobrothers.com) | 전화 : 02-6956-1544 | 주소 : 12982 경기도 하남시 하남대로 947 (풍산동) 하남테크노밸리U1 CENTER B동 1115~1118호